Captain Marvel (2019) - 위인전같은 영화

The joy of life/Movies | 2019. 3. 11. 06:35
Posted by Brilliant Idea

반응형

 

 

 

 

 

 

 

캡틴 마블을 보고 왔습니다~ 이번 마블 로고에는 원작 만화가인 스탠리의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작년 별세하신 스탠리를 기리기 위함일 듯 합니다. 로고와 Thank you 메세지가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간략한 저의 한줄 감상평은 "멋진 배우들로 한편의 만화를 만들었다." 정도? ㅎㅎ 원작이 만화니까...잘 만든거죠?? ^^

저의 6학년짜리 아들은 엄청 재미있다고 환호를 외쳤는데.... 그 정도 나이의 아이들은 푹 빠지는 스토리 인가봅니다. 

 

 

 

 애너 보든 감독님께서 만드신 이 영화는 여자를 위한 영화인듯 싶습니다. 

박사도, 조종사도, 여주인공 수퍼 히어로도 최강의 여전사. 

그에 반해 남성들은 대부분 찌질하거나 나쁘거나.. 아님 약합니다. 

그나마 제법 멋지게 나왔던 주드로 조차도 마지막에선 찌질함을 피하지 못하더군요. ㅋ 

 

여주 브리 라슨. 캡틴 마블을 연기하기에 어울리는 튼실한 몸매와 박력있는 액션신!

그럼에도 매우 귀여운 얼굴이 매력적인 그녀. ^^

캡틴 마블로 출연해 다른 히어로들과는 클래스가 다른 힘을 보여줍니다. 

너무 강력해서 다른 마블 히어로들은 필요없을 정도죠... 그래서 너무 만화같아진 캡틴 마블... ㅡ.ㅡ;; 

크리 피를 주입받아서인지 그들의 힘과 지능도 받은 느낌..  

뭘 해도 멋진 주드로. (사실 악역이 잘 어울립니다. ^^ 나쁜 남자?? ) 

킹 아서에서 형님을 배신하고 왕위를 차지하는 악역도 잘 어울렸었어요.. 

캡틴 마블에서는 크리족 욘-로그 역을 맡으셨는데 참 잘 어울리는 배역이라고 생각합니다. 

훌륭한 외모로 멋진 액션신도 잘 소화하시고 나쁜 역할을 해도 왠지 눈길 한번 더 가는 인상이신지라. ^^;;;

2004년 피플지 선정 살아있는 가장 섹시한 남자 1위였다고 합니다. (프로필 참조) 

 

 

닉 퓨리가 이뻐하는 고양이 구스. 

귀여운 고양이를 초반부터 많이 화면에 잡히더니만... 막판에 큰 역할을 합니다. 

사실 이 고양이가 진짜 히어로 처럼 생각이 될 정도 ^___^

 

등장인물중 가장 맘에 드는 등장인물이 구스라는 고양이. ㅎㅎ 사실 고양이 모습을 한 플러큰이라는 외계 괴물이라고 하네요.  엄청난 능력을 자랑하는 고양이입니다. 

 

반전이라고는 없는 아~주 예상대로였던 영화 캡틴 마블이었습니다. 

그녀의 탄생비화이니만큼 스토리가 위인전스러울수 밖엔 없었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4월에 오픈할 어벤저스 앤드게임에서 그녀가 어떤식으로 활약을 하게 될 것인지 쿠키영상에서 살짝 보여준 장면이 기대를 모으게 하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rilliant Idea

Introduce Korean actors and actresses in Korean Drama.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61)
The joy of life (160)
Study (99)